맛집

스타벅스 서머 메뉴 - 바나나 크림 다크 초코 블렌디드

오드리나이스5959 2021. 4. 14. 14:41
728x90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는 오드리나이스5959입니다!

오늘은 스타벅스 서머 메뉴
'바나나 크림 다크 초코 블렌디드' 먹은 리뷰를 하려고 해요:)

어제와 오늘은 비가 온 뒤라서 그런지 바람이 쌀쌀한 날씨인데요.
봄이 온지 얼마 안 된 거 같은데 벌써 서머메뉴를 출시하며 여름을 준비하는 스타벅스 입니다 :)

그럼 이제
스타벅스 서머 메뉴로 출시된 것을 살펴볼게요.


서머 시즌 한정 메뉴는
2021년 4월 13일 화요일 ~ 6월 7일 월요일까지 먹어 볼 수 있어요:)


이번에 나온 서머1 프로모션 내용입니다!


신메뉴를 보면 설레는 마음이 드는 건 왜 일까요:)

즐거운 마음으로 스타벅스 서머 메뉴의 음료와 푸드 종류를 살펴보면


스타벅스 서머 메뉴

음료
포레스트 콜드 브루 5,900원
바나나 크림 다크 초콜 블렌디드 6,300원
샤이닝 머스캣 에이드 5,900원

푸드
바나나 체커스 케이크 6,300원
바나나 슈크림 큐브 5,300원
바나나 슈크림 타르트 6,500원

이렇게 스타벅스에서 바나나를 많이 이용한 스타벅스 서머 메뉴를 완성했네요:)

728x90



이 중에서 저는 먼저 '바나나 크림 다크 초콜 블렌디드'를 먹어 보았어요:)


처음에 스타벅스 서머 메뉴가 출시 되었다고 해서 봤는데
사진 속 '바나나 크림 다크 초코 블렌디드' 잔이 길고 예뻐서 혹시 잔도 이렇네 나오나 생각했던 저였는데요 ㅎㅎ
역시 사진과 현실은 같지 않다는 :)
어찌보면 당연히 예쁘게 찍어서 홍보하려고 한 건데 제가 혹시나 나도 저 예쁜 길죽한 잔에 먹을 수 있지 않을까라는 혼자만에 기대로 약간의 아쉬움을 뒤로 하고



초코를 더 뿌려주면 좋았을 거 같은 모습이네요:)
한쪽에 초코가 몰려있어서


신메뉴도 맛보고 책도 읽으려고 온 거라서
책'더 해빙'도 함께 찍어 보았어요:)

조만간 '더 해빙' 책 리뷰도 해보려고 합니다.
편하게 읽을 수 있어서 이틀만에 다 읽게 되었어요:)


더 해빙 , 부와 행운을 끌어당기는 힘 - 이서윤, 홍주연 지음

간단하게 '더 해빙' 책의 내용을 말하자면
Having의 핵심은 '편안함'이라고해요:)


나는 이렇게 스타벅스에서 서머메뉴를 먹을 수 있는 돈이 있고 즐겁고 충분히 즐기고 있어서 나는 현재 행복해!
이런 현재 가지고 있는 것에 집중하고 행복하게 느껴서 편안함을 가지는 것!
저는 오늘 해빙해서 즐겁네요:)


스타벅스 서머메뉴 바나나 크림 다크 초코 블렌디드를
바나나 크림과 다크 초코의 만남이 어떨지 궁금해하면서 먹어 보았습니다.
바나나 휘핑 크림이 들어가 있어서 부드러움을 느끼면서도 다크 초콜릿이 만나서 가볍지 않은 초코의 느낌이 좋은 조화였던거 같았어요 :)
그리고 앱에서 보니 '부드럽고 진한 카메룬산 다크 초콜릿'이라고 쓰여 있더라구요:)
제가 맛보고 있는 이 다크 초콜릿의 느낌이 카메룬산 다크 초콜릿인가봐요.
그리고 블렌디드 되어 있는 가나산 카카오닙스가 씹는 맛을 더하고 있었어요!

진정된 초코의 맛과 부드러운 바나나 크림, 씹히는 즐거움이 느껴졌던
스타벅스 서머메뉴 바나나 크림 다크 초코 블렌디드 였던거 같아요 :)

이 메뉴의 느낌은 초코색의 세미정장을 입은 사람을 만나는 느낌같네요:)



스타벅스 별추가 이벤트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Tri-Star Dash
4월 13일 화요일 ~ 4월 26일 월요일까지 , 14일간
회원 계정의 스타벅스 카드로 사이렌 오더 주문시,
품목별 별3개 추가로 받을 수 있어요:)
단, 매장에서 주문을 하면 품목당 별2개를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해주시구요!

스타벅스 서머 메뉴
포레스트 콜드 브루 5,900원
바나나 크림 다크 초콜 블렌디드 6,300원
샤이닝 머스캣 에이드 5,900원

이 3가지 메뉴를 구매시에 별3개추가 이벤트를 받을 수 있어요:)


이벤트 관련 유의사항이 나와있으니 자세히 읽어보시고 참고해주세요:)


지금까지
아직은 바람은 쌀쌀하고 햇살은 따사로운 봄날
여름을 준비하는 스타벅스 서머메뉴 중에
바나나 크림 다크 초코 블렌디드를 먹고 리뷰를 해보았습니다.
서머메뉴 사이렌 오더 주문시 별추가 이벤트와 저의 신메뉴 맛 표현이 선택하실 때 도움이 되셨길 바라면서
신메뉴 리뷰해서 포스팅해 볼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역삼역 맛집) 트라가 스페인 음식점

(초밥 맛집) 문래동 초밥집

스타벅스 브런치 메뉴 & 프라푸치노 (마이 스타벅스 리뷰 프라푸치노 이벤트)

(역삼 브런치 맛집) 카페413프로젝트

(스콘맛집) 카페 오목눈이 스콘 후기

스타벅스 브런치 신메뉴 B.C.L.T. 샌드위치 밀 박스 & 2021 서머 프리퀀시

스타벅스 흰색 텀블러 비교 (마블 화이트 & 루시 레터 슬리브 텀블러)

스타벅스 5월 신메뉴 - 민트 초콜릿 칩 블렌디드 & 패션 푸르트 티

스타벅스 별다방점(좌석, 충전기 팁) - 아이스 별궁 오미자 유스베리 티 & 펌킨 크림치즈 브레드

스타벅스 서머 메뉴 - 포레스트 콜드브루 (별다방점)

스타벅스 서머메뉴 - 샤이닝 머스캣 에이드(별다방점)

스타벅스 별다방점 - 우리앙금 버터스콘 & 아이스 푸를 청귤 민트 티

스타벅스 별다방점 브런치 리뷰 (Feat, 신메뉴 & 별8개 추가팁)

스타벅스 별다방점 다녀왔어요:)(주차팁,별추가)

(역삼 브런치 맛집) 빌즈 Bills 강남

 

테이퍼링(tapering)이란? (Feat. 인플레이션)

5.21 소만이란?

카카오 애드핏 신청 & 승인 후기

구글 애드센스 신청하기 (1일 후 피드백 후기)

핸드폰으로 해외주식 사는 방법② (환전, 스타벅스 & 애플 & QQQ ETF 주식 구매 후기)

핸드폰으로 해외주식 사는 방법① -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 팁(거래수수료, 환전 우대 이벤트)

과학의 날 4.21 & 아인슈타인 명언

4.19 혁명이란?

가스라이팅 뜻은? (서예지,김정현 이슈)

(핸드폰으로) 캔바canva 간편 가입하고 무료 디자인 만들기!

핸드폰 관련 표현들 영어로 !

식목일 - 실화, 나무를 심어 숲을 만든 사람들

티스토리 만들기 - 시작부터 여러개 블로그 만들기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기념일 4.11

[목차] - 모든 글 모아 놓은 목차입니다:)

 

모든 글 모아 놓은 목차입니다:)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는 오드리나이스5959입니다! 여기는 오드리나이스5959의 모든 글을 모아 놓은 목차입니다:) 편하게 목차로 궁금하신 글을 읽어주세요:) (당근 케이크 맛집) 세시셀라 (Feat,

audreynice5959.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