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스타벅스 별다방점(좌석, 충전기 팁) - 아이스 별궁 오미자 유스베리 티 & 펌킨 크림치즈 브레드

오드리나이스5959 2021. 4. 28. 14:57
728x90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는 오드리나이스5959입니다!

오늘은 '스타벅스 별다방점(좌석, 충전기 팁) - 아이스 별궁 오미자 유스베리 티 & 펌킨 크림치즈 브레드' 이라는 제목으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저는 앞서도 스타벅스 별다방점 다녀왔어요:)(주차팁,별추가)

라는 글을 써서 올렸는데요~

스타벅스 별다방점에 재방문을 하게 되면서 그 전에 보지 못했던 부분들의 정보와 그날 먹은 음료와 푸드 후기를 올려 보려고 합니다:)

 

처음 스타벅스 별다방점을 갔을때는 주말이었고 평일 오전에도 방문을 하게 되어 오전의 한산한 분위기로 찍을 수 있었어요:) 

 

자! 이제 후기를 시작해 볼게요:)


스타벅스 별다방점은 스테이트타워 남산 1층 건물로 들어오면 되는데요!

 

들어가서 오른쪽으로 가면 로비의 모습이에요:)

 

 

 

통창에 햇살이 비추고 여유있는 공간과 따뜻한 조명이 인상적이에요!

 

 

 

 

 

앉을 수 있는 좌석과 자동차를 홍보하기 위해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요:)

 

 

 

 

 

스타벅스 별다방점 입구의 모습이에요:)

 

 

 

 

출입을 위해 몇 가지 절차를 거치는 곳과 안내문이 보이네요:)

 

 

 

 

 

전체적인 분위기 풀샷 ㅎㅎ

 

 

 

입구에 들어서면 스타벅스 텀블러와 상품, 화분 그리고 오른쪽은 우드 느낌의 칸막이 디지털 아트월이 색을 한층 입혀주는 분위기를 조성해요:)

 

 

 

 

스타벅스 별다방점은 리저브 매장 답게 ★R 이 보이네요:)

뒷편에는 티바나 바도 준비 되어 있어서 커피 음료의 제조와 티 음료의 제조의 맛을 보시고 싶은 분들은 스타벅스 별다방점을 방문하시길 추천해드려요:)

 

 

 

 

왼편에는 직원분들이 계산해주시고 푸드가 진열되어 있어요 :)

 

 

 

 

스타벅스 별다방점을 전체적으로 예쁘게 사진찍을 수 있는 각도라고 직원분께서 추천해주셔서 찍은 사진이에요:)

전체적으로 잘 볼 수 있는 각도 인거 같아서 직원분께 감사합니다:)

 

 

 

 

 

컬러풀한 텁블러와 스타벅스 상품이 눈에 띠는 사진각도에요:)

 

 

 

 

여기는 중앙에 앉을 수 있는 좌석으로 테이블 3개가 마련되어 있어요:)

 

 

 

 

위에서는 디지털 월아트가 예쁘게 무지개를 그리고 있어요:)

 

 

스타벅스 별다방점 디지털 월아트

 

스타벅스 별다방점의 포인트를 장식하는 디지털 월아트를 동영상으로 찍어 봤어요:)

아래는 디지털 월아트의 장면이 바뀌는 모습도 있어서 올려 보았어요:)

 

 

스타벅스 별다방점 디지털 월아트

 

 

 

 

이곳은 마치 미술관 갤러리 같은 분위기의 세련된 안쪽 좌석이에요:)

 

 

 

 

 

통창이 있어서 환하게 빛을 받은 티바나 바 예요!

분위기있고 좋아요:)

 

 

 

저는 이곳 좌석에 앉게 되었는데요:)

스타벅스 별다방점을 재방문하면서 창가 쪽에만 앉다가 평일에 오니까 좌석이 있어서 충전기가 있는 곳에서 앉게 되었어요:) 충전기가 있는데 잘되는건지도 궁금하고 충전도 하고 싶어서 였어요!

여기서

스타벅스 별다방점 충전기 팁!!!

정말 당황스럽기는 했지만 ㅎㅎ

우리나라사람들은 참 빠른 걸 좋아하지요~

하지만 요 충전기는 급속 충전은 아닌거 같아요!

오래 충전기에 놓아야 1%정도 충전이 되는 것을 확인하고 그냥 제 보조 배터리로 충전을 했어요!

사용해보지 않고 기대하고 쓰신다면 실망하실 수도 있어요!

주변에 충전기가 궁금해서인지 많이들 핸드폰을 놓아보시는데요!

다들 약간의 실망을;; 

생각보다 충전되는게 늦고 잘 안되서 다들 사용하지 않으시더라구요~

조금 아쉬웠어요! 충전이 아예 안되는 것은 아니지만 충전 속도가 늦어서 오랜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알고 사용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그래도 아예 안되는 것은 아니니 시간 여유를 가지고 충전하실 분은 사용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

 

 

 

그리고

스타벅스 별다방점 좌석 팁!!!

 

이용하지 않으면 알 수 없는 팁이에요:)

요 주황색 쇼파의 안락함과 충전기를 사용해보기 위해 이곳에 앉았는데요!

뜻밖에 복병이 있었어요 ㅎㅎㅎㅎ

햇빛!!

블라인드가 있긴 했지만 통창으로 되어 있는 스타벅스 별다방점은 맨 위의 창에는 블라인드가 없어서 해가 그대로 이 테이블로 와서 태양을 피할 수 가 없었어요;; 그래서 낮에 엄청 뜨거움을 느끼게 되었어요!

 

여기 주황색 좌석에 가운데는 옆에 기둥이 가려주어 괜찮은거 같았는데 양쪽 끝에 테이블에는 해가 많이 비추는 시간에 햇빛을 피할 수가 없어요;; 

이점 기억하셔서 햇빛을 좋아하지 않으신 분은 블라인드가 있는 곳으로 좌석을 선택하시면 윗쪽 창에서 내리쭤는 태양 빛을 피하실 수 있어요!

저는 처음 당황했어요! 태양을 피할 수가 없어서 많이 뜨거웠거든요.. 하지만 그때를 제외하고는 괜찮았어요!

이점만 기억해주시면 좋을 거 같아요!

 

 


 

 

 

이곳은 스타벅스 별다방점을 들어가면 왼편에 위치한 계산하고 음식이 나오고 푸드를 진열해 놓은 곳이에요:)

 

 

 

유리안쪽에 맛있는 음식들이 가득있어요:)

 

 

 

샌드위치 종류와 샐러드 

 

 

스타벅스 토마토 모짜렐라 샐러드와 구운 단호박 샐러드가 보이네요 :)

 

 

 

이것은 제가 지난 번에 먹은 베이컨 아보카도 샌드위치에요 :)

 스타벅스 서머 메뉴 - 샤이닝 머스캣 에이드(별다방점) 이 글에 아보카도 샌드위치 리뷰를 해 놓았으니 참고해주시구요:)

 

 

여러가지 종류의 샌드위치들 

 

 

 

스파이시 치킨 베이컨 랩의 모습

 

 

 

갈색 빛과 버터의 아이보리색이 참 잘 어울리는 먹음직스러웅ㄴ 고메버터 프레첼

 

 

 

지난 번 맛있게 먹은 우리앙금 버터스콘도 있네요:)

 스타벅스 별다방점 - 우리앙금 버터스콘 & 아이스 푸를 청귤 민트 티

 

 

 

맛있어 보이는 AOP버터 뺑 오 쇼콜라 

 

 

 

오늘 후기 남기는 펌킨 크림치즈 브레드예요:)

 

 

 

AOP버터 크루아상

 

 

 

지난번에 먹은 애플파이도 있네요:) 아이스크림과 함께 나와서 맛있어요:) 아래글 참고해주시구요:)

스타벅스 별다방점 브런치 리뷰 (Feat, 신메뉴 & 별8개 추가팁)

메뉴이름은 우리사과파이 & 유기농 아이스크림이에요:)

 

 

 

클래식 뺑 오 레쟁이네요:) 5,500원이구요!

 

 

 

위에서 내려다 본 베이커리 사진이에요:)

 

 

 

이번에는 케이크류를 진열해 놓은 :)

 

 

 

스타벅스에 가보면 오 그린 피스를 많이 먹는거 같았어요! 

오 그린 피스 7,400원

 

 

바나나와 한라봉이 있네요:)

특히 한라봉은 매장에서 본 건 처음이라 찍어보았어요 ㅎㅎ

스타벅스에서 한라봉을 먹을 수 있다니 :)

 

 

 

병음료 종류와 요거트, 작은 샐러드 등이 있어요!

 

 

 

메뉴판에는 요렇게!

 

 

 


 

 

 

 

티바나 티 메뉴인 아이스 별궁 오미자 유스베리 티를 시켜 보았어요:)

전부터 먹어보고 싶었는데 Sold out일때가 많아서 이번에 먹어보게 되었어요1

 

 

 

아이스 별궁 오미자 유스베리 티 음료는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에서만 맛볼 수 있는 음료에요:)

스타벅스 별다방점은 리저브 매장이라서 즐길 수 있구요!

 

 

 

색깔이 참 예뻐요:)

 

 

 

스타벅스 별다방점의 분위기와 함께 아이스 별궁 오미자 유스베리 티!

 

 

 

옆에는 아이스 별궁 오미자 유스베리 티가 어떻게 블렌딩이 된 티 인지를 설명하는 카드가 함께 나와요!

"장미꽃 향과 달콤한 파인애플 맛이 어우러진 높은 품질의 백차로 슈퍼푸드에서 영감을 받아 아사이베리 열매, 파인애플 및 망고의 풍미가 블렌딩 되었습니다. "라고 쓰여 있어요:)

 

 

 

 

 

 

 

위에 올려진 빨간 아사이베리 열매가 참 예쁜거 같아요!

 

 

 

 

 

 

 

 

 

 

 

아이스 별궁 오미자 유스베리 티의 맛을 보면 고급진 상큼함과 향긋함이 있는 거 같아요!

은은한 느낌도 주구요:)

 

 

스타벅스 별다방점 아이스 별궁 오미자 유스베리 티

 

 


728x90

이번에는 맛있는 베이커리고 넘어갈게요:)

스타벅스 별다방점 펌킨 크림치즈 브레드 :)

 

                                                  스타벅스 별다방점 펌킨 크림치즈 브레드 

 

스타벅스 별다방점 펌킨 크림치즈 브레드를 주문하면 나오는 모습이에요:)

 

 

 

 

햇빛에 비쳐서 더 예쁜거 같기도 하네요:)

 

 

 

 

 

 

동글 동글 귀엽고 노오란 색이 참 먹음직스러웠어요!

 

 

 

위에서 내려다 본 펌킨 크림치즈 브레드

 

 

 

펌킨 크림치즈 브레드를 반으로 잘랐을때의 모습이에요:)

 

 

 

 

 

펌킨 크림치즈 브레드의 맛은 부드러운 크림치즈와 단맛의 단호박이 만나는 조화로움이었어요!

어느하나가 크게 느껴지기 보다는 부드럽다는 느낌이 강했구요!

무난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라서 그런지 테이블마다  펌킨 크림치즈 브레드를 시킨 곳이 많았어요:)

 

 

 

지금까지 스타벅스 별다방점을 평일에 재방문하여 

'스타벅스 별다방점(좌석, 충전기 팁)- 아이스 별궁 오미자 유스베리 티 & 펌킨 크림치즈 브레드' 이라는 제목으로 글을 쓰게 되었는데요!

저의 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면서 

아직 스타벅스 별다방점에서는 주말 별추가 이벤트위켄드 보너스 스타가 진행중이네까요!

5/2 일요일까지 주말마다 진행되는 이벤트이니 참고하셔서 

스타벅스 별다방점 토요일, 일요일에 방문하셔서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하시면 별 3개를 추가로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자세한 별 추가 팁과 여러 정보는 아래의 글도 있으니 참고해주시구요!

 

 

스타벅스 별다방점 다녀왔어요:)(주차팁,별추가)

 

스타벅스 별다방점 다녀왔어요:)(주차팁,별추가)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는 오드리나이스5959입니다! 오늘은 ★ 스타벅스 별다방점 방문기를 써보려고 해요:) 스타벅스를 우리나라에서 별다방이라는 애칭으로 부른지도 꽤 오래된거 같은데요

audreynice5959.tistory.com

스타벅스 별다방점 브런치 리뷰 (Feat, 신메뉴 & 별8개 추가팁)

 

스타벅스 별다방점 브런치 리뷰 (Feat, 신메뉴 & 별8개 추가팁)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는 오드리나이스5959입니다! 지난 스타벅스 별다방점 다녀왔어요:)(주차팁,별추가) 포스팅이후에 말씀드렸던 스타벅스 별다방점 브런치 리뷰 (Feat, 신메뉴 & 별8개 추가

audreynice5959.tistory.com

(역삼역 맛집) 트라가 스페인 음식점

(초밥 맛집) 문래동 초밥집

스타벅스 브런치 메뉴 & 프라푸치노 (마이 스타벅스 리뷰 프라푸치노 이벤트)

(역삼 브런치 맛집) 카페413프로젝트

(스콘맛집) 카페 오목눈이 스콘 후기

스타벅스 흰색 텀블러 비교 (마블 화이트 & 루시 레터 슬리브 텀블러)

스타벅스 별다방점 브런치 리뷰 (Feat, 신메뉴 & 별8개 추가팁)

스타벅스 별다방점 다녀왔어요:)(주차팁,별추가)

스타벅스 별다방점(좌석, 충전기 팁) - 아이스 별궁 오미자 유스베리 티 & 펌킨 크림치즈 브레드

스타벅스 별다방점 - 우리앙금 버터스콘 & 아이스 푸를 청귤 민트 티

스타벅스 5월 신메뉴 - 민트 초콜릿 칩 블렌디드 & 패션 푸르트 티

스타벅스 서머 메뉴 - 포레스트 콜드브루 (별다방점)

스타벅스 서머메뉴 - 샤이닝 머스캣 에이드(별다방점)

스타벅스 서머 메뉴 - 바나나 크림 다크 초코 블렌디드

(역삼 브런치 맛집) 빌즈 Bills 강남

 

테이퍼링(tapering)이란? (Feat. 인플레이션)

5.21 소만이란?

카카오 애드핏 신청 & 승인 후기

구글 애드센스 신청하기 (1일 후 피드백 후기)

핸드폰으로 해외주식 사는 방법② (환전, 스타벅스 & 애플 & QQQ ETF 주식 구매 후기)

핸드폰으로 해외주식 사는 방법① -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 팁(거래수수료, 환전 우대 이벤트)

"화이하다" & "화의하다" 뜻은?

과학의 날 4.21 & 아인슈타인 명언

4.19 혁명이란?

가스라이팅 뜻은? (서예지,김정현 이슈)

(핸드폰으로) 캔바canva 간편 가입하고 무료 디자인 만들기!

핸드폰 관련 표현들 영어로 !

식목일 - 실화, 나무를 심어 숲을 만든 사람들

티스토리 만들기 - 시작부터 여러개 블로그 만들기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기념일 4.11

[목차] - 모든 글 모아 놓은 목차입니다:)

 

모든 글 모아 놓은 목차입니다:)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는 오드리나이스5959입니다! 여기는 오드리나이스5959의 모든 글을 모아 놓은 목차입니다:) 편하게 목차로 궁금하신 글을 읽어주세요:) (당근 케이크 맛집) 세시셀라 (Feat,

audreynice5959.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