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디저트 맛집) '카페 노티드' 후기

오드리나이스5959 2021. 7. 10. 22:33
728x90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는 오드리나이스5959입니다!

오늘은 (디저트 맛집) '카페 노티드' 후기를 써 보겠습니다:)


저는 카페 노티드를 알게 된 것이 근처에 갈 일이 있어서 맛집을 검색해보다가 도넛이 정말 맛있어 보여서 여기를 가봐야 겠다 생각해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설레는 마음으로 문 앞에서 사진을 찍어 보았어요!


저녁시간쯤이라 그런지 대기 줄이 있어서 기다렸다가 입장할 수 있었어요~


디저트 맛집 노티드는 다양한 도넛, 케이크, 베이글, 크로와상, 샌드위치 등을 팔고 있었어요:)


노랑 노랑의 인테리어 색이 눈이 자꾸 가게 만드는 효과가 있었어요 ㅎㅎ


당근 케이크, 오렌지 아몬드 케이크,레인보우 베이글~


다크 브라우니, 화이트 브라우니
왠지 블루베리 느낌 나는 앞에 있는 건 이름이 없어서 아쉽네요~


다양한 종류의 크로와상 패밀리들:)


소세지가 들어간 것도 있고 크림이 있는 크로와상이 눈에 확!


고구마에 치즈를 넣은 거 같은 모양에 빵도 있고 버터와 쨈이 올려진 스콘도 있어요 ㅎ


재미난 표정을 짓고 있는 크로와상:)
크림이 삐져나온 모습이 마치 혓바닥을 내민거 같았어요 ㅎㅎ


제 마음에는 밀키 크로와상이 :)


맛있어 보여서 담아 보았어요 ㅎㅎ

728x90


아몬드가 정말 많이 올려진 빵~


두둥~ 정말 여러 종류의 도넛 등장!!


종류가 정말 다양하고 맛있어 보여서 고민을 정말 많이 하다가 골랐어요:)


저는 밀키 크로와상,얼그레이 도넛,민트초코 도넛을 골랐어요!
milky croissant 5,000원
earlgrey donut 3,000원
mint choco donut 3,500원


귀엽게 생긴 얼그레이 도넛 ㅎㅎ


사실 민트초코를 엄청 좋아하는 스타일은 아닌데 민트초코 도넛은 맛이 궁금해서 구매했어요 ㅎ


쟁반에 담겨진 카페 노티드 디저트 들이에요:)


노란 컵과 귀여운 표정이 맛있음을 두배로 올려주는 거 같아요 ㅎㅎ


뒷 배경도 담아보고


위에서도 올려다 보고


밀키 크로와상 단독 ㅎㅎ


동글 동글 올려진 얼그레이 도넛


묵직하게 올려진 민트 초코 도넛


밀키 크로와상과 민트초코 도넛,얼그레이 도넛!
밀키와 도넛 아이들 입니다 ! ㅎㅎ


밀키 크로와상을 잘라 보았어요!


속에까지 부드러운 크림이 잘 들어가 있었어요:)
먹어보고 맛있다!라고 생각했어요
과하지 않고 부드럽고 ㅎㅎ


얼그레이 도넛
한입 베어무니 얼그레이 크림이 잘 안 보였는데


좀 더 먹으니 크림이 존재하네요 ㅎㅎ
얼그레이도 맛있었어요
얼그레이의 은은한 느낌도 좋았구요


문제의 민트초코 도넛 등장


엄청 많이 보이는 민트 초코 크림의 존재감~
그런데 저의 입맛에는 먹고 ..
엄청 달다~ 엄청
그래서 크림을 많이 덜어내고 조금만 같이 먹었어요

이 부분은 개인적인 취향이니 단 음식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으실 수도 있을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단 음식을 좋아하는데 제 입에는 이건 좀 많이 달다 였어요~
그래서 밀키 크로와상과 얼그레이 도넛은 추천
민트 초코 도넛은 단 음식 좋아하시는 분이 드시면 좋을거 같아요~

오늘은 카페 노티드에서 맛있는 디저트를 먹고 후기를 써 보았어요:)
제가 방문한 카페 노티드는 방배동에 있는 카페 노티드 서래 입니다!



♡ 저의 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면서 공감과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합니다:)

다른 맛집과 좋은 정보 글이 궁금하시다면 목차에서 확인해주세요:) ↓

[목차] - 모든 글 모아 놓은 목차입니다:)

모든 글 모아 놓은 목차입니다:)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는 오드리나이스5959입니다! 여기는 오드리나이스5959의 모든 글을 모아 놓은 목차입니다:) 편하게 목차로 궁금하신 글을 읽어주세요:) (서현역 맛집) 카페 "레이지 민트 L

audreynice5959.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