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역삼 브런치 맛집) 빌즈 Bills 강남

오드리나이스5959 2021. 4. 14. 13:35
728x90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는 오드리나이스5959입니다!

 

(역삼 브런치 맛집) 빌즈 Bills 강남
오늘은 맛집 소개를 해 볼까해요!
제가 소개할 맛집은
역삼역 3번 출구로 나와서 아크플레이스 2층에 위치한 빌즈 Bills라는 호주식 브런치를 파는 역삼 브런치 맛집이에요:)
호주식 브런치는 신선한 채소와 예쁜 비주얼을 갖춘 메뉴들이 많이 있어요.
그래서 인지 역삼 브런치 맛집 빌즈 강남도 여자분들이 참 많이 있구요.
테이블의 80%정도 차지하는 것처럼 보였답니다.
여자들이 좋아할 만한 비주얼과 맛, 신선함이 갖추어진 음식이라고 생각해요.
그래서 여자들끼리의 모임이나 연인들이 함께하기도 괜찮았구요.
차 한 잔하러 편안한 분위기를 즐기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빌즈 Bills의 대표 메뉴는


빌즈 리코타 핫케이크 19,800원
풀오지 25,000원
치킨 시저 샐러드 22,000원
인데요.

 


저는 (역삼 브런치 맛집)빌즈 Bills 강남에서


메인 메뉴로는
빌즈 리코타 핫케이크 19,800원
빌즈 치킨 시저 샐러드 22,000원
농어 스테이크 39,800원

디저트로는
빌즈 파브로바 14,000원

음료로는
빌즈 비트 7,700원
롱블랙 5,000원

이렇게 먹게 되었어요:)

 

 

 

저는 빌즈에 점심 때 가서 먹게 되었는데요.
빌즈 리코타 핫케이크
빌즈를 가면 각 테이블에 거의 빠짐없이 올라오는 인기 메뉴이구요.
주문을 하면 15분이상 걸리는데 괜찮으시냐고 물어보고 주문을 받았어요;
주문도 많고 음식을 조리하는데 시간이 좀 걸리는 메뉴인거 같았어요:)

 

 

 

사진을 찍고 싶게 만드는 비주얼의 빌즈 리코타 핫케이크예요:)

그런데
저는 사진을 너무 많이 봐서
아~ 이렇게 생겼구나 였던거 같아요. 그래도 사진은 정말 열심히 찍었던거 같아요.
그리고 위에 올라간 동그란 것이 뭔지 뭘라고 많이 베어 먹었는데 ;;
허니콤 버터였더라구요:)
그래서 발라 먹으면 좋은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기호에 따라 옆에 메이플 시럽을 적당량 뿌려서 먹으면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계란으로 만들어서 그런지 몇 입 베어 먹었을 때 제법 배가 부르는 포만감이 느껴지는 거 같았구요.
엄청 특별하게 느껴지지는 않았어도 괜찮다 느낌이었던거 같아요.

 

 

 

 

 빌즈 치킨 시저 샐러드

 

 두번째로 빌즈 치킨 시저 샐러드를 주문했을 때는
주변 테이블에 많이 올라와 있고 사진 상으로도 많아서 궁금해서 시킨 메뉴였어요.
부드러운 치킨의 속살과 신선한 채소와 올려진 치즈의 조합이 발렌스가 좋았어요:)
그런데 거기 작은 조각으로 바삭한 느낌이 드는 게 있었는데 그게 어떤 것이었는지는
잘 알 수 가 없었어요.
처음에는 빵 조각을 구웠나 싶었는데 메뉴에 없는 거 보니 치킨의 작은 조각이 튀겨져서 그런거 같기도 했어요.

 

 

 

 

 

 

 

 

세번째 메뉴 - 농어 스테이크

 

농어 스테이크는 처음 메뉴를 시킬 때

평상시에 생선 요리를 즐기는 편은 아니어서 고민하다가 비주얼도 좋았고 맛도 괜찮다는 말을 듣고 시키게 되었어요:) 그렇게 시도해보게 된 메뉴였는데요.
농어 스테이크를 먹고 '깔끔하고 맛있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저는 빌즈에서 대표음식을 제외한 음식을 추천할 때 농어 스테이크를 추천 할 거 같아요.
다음에도 또 먹고 싶네요:)

 

 

 

생선 살의 부드러움과 비리지 않고 소스와 채소의 조화도 좋았어요:)

 열심히 먹어서 잘라서 안쪽을 찍지는 못 했어요:)

 

 

 

 

 빌즈 파브로바

728x90

 그리고 디저트의 색다른 경험 :)
빌즈 파브로바
디저트를 어떤 걸 먹으면 좋을까 고민하다가
호주식 전통 디저트라는 설명에 호주식 전통 디저트는 어떤 느낌일까 궁금해져서 시켜 보았어요.
먹고 나서 우와~
처음 먹어보는 맛과 식감 같은 느낌이었어요:)

 

 

 

 속을 반으로 갈랐더니 뻥튀기를 자른 것 같은 느낌인데 점성이 있어서 쫄깃하고 굉장히 달거라고 예상했는데 달지 않고 패션후르츠의 상큼함과 견과류의 고소함까지 더해서 발렌스가 굉장히 좋은 디저트 였어요!
호주식 전통 디저트 빌즈 파브로바는
처음 맛보았는데 농어 스테이크에 이어서 또 먹고 싶다고 생각했어요 :)

 

 

 

 빌즈 비트 주스

 

항상 비트 주스를 시키면 드는 생각이
예쁜 색감에 맛보기 전에 눈이 참 즐겁다는 생각이 드는 것 같아요:)

 

 

 맛도 건강하고 좋았어요:)

 

 

 

 

 롱블랙

 

롱블랙은 주로 호주와 뉴질랜드에서 마시는 커피 종류 중에 하나라고 하는데요.


롱블랙이란?
롱블랙 long black
아메리카노와 유사하긴 하지만 만들어지는 순서가 다르다고 해요. 뜨거운 물 위에 에스프레소 샷을 넣어서 만드는 커피의 한 종류라고 합니다:)


 

찻잔의 색과 롱블랙의 조화가 예뻐서 사진을 찍게 되었어요:)


(역삼 브런치 맛집) 빌즈 Bills 강남을 다녀와서
저는 개인적으로 농어 스테이크와 빌즈 파브로바 메뉴를 추천하고 싶구요. 물론 빌즈 리코타 핫 케이크는 무조건 시키고 시작할거 같아요:)
앞으로도 먹어보고 싶은 메뉴가 많아서 또 방문하고 리뷰 남겨 볼게요:)

 ---------------------------------------------

 

(역삼 브런치 맛집) 빌즈 Bills 강남 위치
위치는 역삼역 3번 출구에서 조금 걸으면 왼쪽에 아크 플레이스 2층에 위치해 있어요:)

 

 

 

 

☆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저의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하트♥와 댓글 남겨주시면 더욱 감사합니다:) 

 


(타임스퀘어 카페 맛집) 콜렉티보 COLECTIVO

(역삼역 맛집) 트라가 스페인 음식점

(초밥 맛집) 문래동 초밥집

스타벅스 브런치 메뉴 & 프라푸치노 (마이 스타벅스 리뷰 프라푸치노 이벤트)

(역삼 브런치 맛집) 카페413프로젝트

(스콘맛집) 카페 오목눈이 스콘 후기

스타벅스 브런치 신메뉴 B.C.L.T. 샌드위치 밀 박스 & 2021 서머 프리퀀시

스타벅스 흰색 텀블러 비교 (마블 화이트&루시 레터 슬리브 텀블러)

스타벅스 5월 신메뉴 - 민트 초콜릿 칩 블렌디드 & 패션 푸르트 티

스타벅스 별다방점(좌석, 충전기 팁) - 아이스 별궁 오미자 유스베리 티 & 펌킨 크림치즈 브레드

스타벅스 서머 메뉴 - 포레스트 콜드브루 (별다방점)

스타벅스 서머 메뉴 - 샤이닝 머스캣 에이드(별다방점)

스타벅스 별다방점 - 우리앙금 버터스콘 & 아이스 푸를 청귤 민트 티

스타벅스 서머 메뉴 - 바나나 크림 다크 초코 블렌디드

스타벅스 별다방점 브런치 리뷰 (Feat, 신메뉴 & 별8개 추가팁)

스타벅스 별다방점 다녀왔어요:)(주차팁,별추가)

 

테이퍼링(tapering)이란? (Feat. 인플레이션)

5.21 소만이란?

구글 애드센스 신청하기 (1일 후 피드백 후기)

핸드폰으로 해외주식 사는 방법② (환전, 스타벅스 & 애플 & QQQ ETF 주식 구매 후기)

핸드폰으로 해외주식 사는 방법① -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 팁(거래수수료, 환전 우대 이벤트)

"화이하다" & "화의하다" 뜻은?

과학의 날 4.21 & 아인슈타인 명언

가스라이팅 뜻은? (서예지,김정현 이슈)

(핸드폰으로) 캔바canva 간편 가입하고 무료 디자인 만들기!

핸드폰 관련 표현들 영어로 !

식목일 - 실화, 나무를 심어 숲을 만든 사람들

티스토리 만들기 - 시작부터 여러개 블로그 만들기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기념일 4.11

[목차] - 모든 글 모아 놓은 목차입니다:)

 

모든 글 모아 놓은 목차입니다:)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는 오드리나이스5959입니다! 여기는 오드리나이스5959의 모든 글을 모아 놓은 목차입니다:) 편하게 목차로 궁금하신 글을 읽어주세요:) (당근 케이크 맛집) 세시셀라 (Feat,

audreynice5959.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