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디저트 맛집) 마호가니커피

오드리나이스5959 2021. 7. 19. 00:10
728x90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는 오드리나이스5959입니다!

오늘은 '(디저트 맛집) 마호가니커피'를 소개해 보겠습니다:)

 



제가 방문한 곳은 마호가니커피 여러 지점 중에 마호가니커피 여의도점을 방문해 보았어요:)

 



예전에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있는 마호가니커피에 방문했던 적이 있는데요!
그때는 디저트를 맛보지 못하고 음료만 먹어서 아쉬웠는데 이번에는 드디어 디저트를 먹어 보았습니다:)

 


마호가니커피의 디저트들은 비쥬얼이 아주 화려합니다!
그래서 먹고 싶어져요:)

 


솔직히 여러가지 먹어 보고 싶었지만 배가 불러서 하나만 시켜보았어요:)

 


여러가지 베이커리류도 보이구요!

 


저의 선택은 마호가니커피 디저트 '45파이 딸기'를 시켜보았어요:)
비쥬얼이 가장 눈이 가서 배부르지만 먹게 되었어요 ㅎㅎ

 


엄청 묵직하고 거대한 비쥬얼!

 

728x90

딸기쨈이 흐리는 느낌과 크림과 파이가 겹겹이 쌓여져 있는 모습이 정말 멋졌어요:)

 


비쥬얼 압승 ㅎㅎ


맛은 어땠을까요?

 


맛은 대형 딸기맛 파이 ㅎㅎ
과자 중에 '후렌치파이'를 아시나요?
딱 그맛이었어요! ㅎㅎ
완전 고급진 맛은 아니었구요 ~조금 고급진 맛 정도~
먹으면서 예쁘게 먹을 수는 없는 ㅋㅋ

공든탑을 무너트리는 재미라면 재미라고 할 수도 있을거 같아요 ㅎㅎ


그렇다고 맛이 없다는 아니었구요:)
비주얼이 최강이라 맛은 거기까지는 아니었던거 같아요 ㅎㅎ
겹겹이 파이와 크림, 딸기쨈 맛이 함께하는 디저트 였어요!

 


그리고 마호가니커피 여의도점 공간은 이러합니다:)

 


테이블 중간 중간 큰 초록잎들이 있어서 좋았구요!

 


디저트 맛집 마호가니커피 여의도점을 방문해 보았는데요:)
제가 먹은 45파이 딸기는 맛은 엄청 특별하지 않았지만 비쥬얼이 특별해서 먹어 볼만 한거 같구요~
나중에 기회되면 다른 디저트들도 먹어보고 어떤 디저트 맛이 좋은지 더 봐야 겠어요:)
막강 비쥬얼 디저트 카페에 관심이 있으시거나 과자 중에 '후렌치 파이' 맛을 좋아하시는 분은 추천드려요:)


♡ 저의 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면서 공감과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합니다:)
다른 맛집과 좋은 정보 글이 궁금하시다면 목차에서 확인해주세요:) ↓
모든 글 모아 놓은 목차입니다:)

 

모든 글 모아 놓은 목차입니다:)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는 오드리나이스5959입니다! 여기는 오드리나이스5959의 모든 글을 모아 놓은 목차입니다:) 편하게 목차로 궁금하신 글을 읽어주세요:) (디저트 맛집) '카페 노티드' 후기

audreynice5959.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