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청담동) 마녀김밥 후기

오드리나이스5959 2021. 7. 21. 02:09
728x90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는 오드리나이스5959입니다!

 

 

오늘은 (청담동) 마녀김밥 후기를 써 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우연한 기회에 마녀김밥을 먹어 보게 되었는데요~

기본적으로 아는 김밥이 아니라 특이한 김밥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후기를 써 보게 되었습니다:)

 

 

마녀김밥 = 청담동 마녀김밥으로 불리운거 같구요~

개그맨 김원효, 심진화 부부가 운영하는 김밥집 이름이 마녀김밥이라면서 소개되고 '생활의 달인'에도 나오고 여러 매체에서 소개한 김밥집이더라구요~

저는 몰랐었거든요 ㅎㅎ

그런데 이제 알게 되었어요 ㅎㅎ

 

 

마녀김밥은 마녀 모자 모양이 상표처럼 되어서 나오구요~

김밥에 튀김 맛살이 들어가는게 특징이었어요~!

마녀김밥에 대한 설명이 이렇게 나와있더라구요!

"바삭함이 한가득, 임팩트가 다른 김밥"

제가 먹어보니 바삭함이 있었고

생전처음 먹어본 김밥이라 임팩트도 있다고 해야 할거 같아요:) ㅎㅎ

마녀김밥 가격은 3,500원이구요!

 

 

마녀김밥 안에 내용물이 잘 보이시나요:) 

 

 

계란, 단무지, 햄, 당근, 시금치 그리고 어디에서도 못 먹어본 튀긴 맛살  ㅎㅎ

 

728x90

 

먹으면서 이런 생각을 했어요!

어떻게 맛살을 튀겨서 넣을 생각을 했을까? ㅎㅎ

대단한데?!

 

 

첫번째의 느낌은 처음 먹어보는 맛

두번째는 나쁘지 않다 

세번째는 은근 끌리는 느낌이 있다

네번째는 음~ 많이 먹으면 좀 느끼할 수 있겠다!

그리고 먹다보니 역시 떡볶이랑 같이 먹으면 정말 발랜스가 좋겠다 였어요 ㅎㅎ

 

 

김밥은 역시 꼬다리죠! ㅎㅎ

 

 

지금까지 마녀김밥 후기를 적어 보았는데요!

처음 먹어보는 김밥이라 검색해 보니 

마녀김밥, 계란마녀김밥, 고추김밥, 멸치김밥, 참치김밥, 마녀떡볶이, 핫도그김밥, 묵은지김밥, 묵참김밥, 마녀라면, 어묵탕 등의 메뉴가 있었어요:)

김밥의 가격은 3,500원~4,500원까지 가격을 형성하고 있더라구요!

싼 가격은 아닌데 맛보지 못했던 김밥을 느낄 수 있어서 궁금한 김밥은 먹어 보셔도 될거 같아요 ㅎㅎ

저는 대표 김밥으로 나와있는 계란마녀김밥과 사진이 없던 묵참깁밥이 궁금하긴 합니다 ㅎㅎ

혹시 또 먹게 되면 후기 올려 볼게요~!

 

♡ 저의 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면서 공감과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합니다:)
다른 맛집과 좋은 정보 글이 궁금하시다면 목차에서 확인해주세요:) ↓

모든 글 모아 놓은 목차입니다:)

 

모든 글 모아 놓은 목차입니다:)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는 오드리나이스5959입니다! 여기는 오드리나이스5959의 모든 글을 모아 놓은 목차입니다:) 편하게 목차로 궁금하신 글을 읽어주세요:) (서래마을 카페) 마얘 Maillet (디저

audreynice5959.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