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대박 김밥& 365 가마솥 떡볶이 후기

오드리나이스5959 2021. 9. 5. 13:58
728x90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는 오드리나이스5959입니다!

 

 

오늘은 대박 김밥& 365 가마솥 떡볶이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배고파서 어떤 걸 먹을 까하다가 

분식으로 간단히 먹고 싶어서 먹게 되었는데요!

 

김밥과 떡볶이는 궁합이 최고니까요 ㅎㅎ

밥도 먹고 싶고 해서 같이 먹어 봤어요!

 

푸드코트에서 먹다보니 엄청 다양한 메뉴들이 있었는데요!

김밥인데 엄청 크더라구요~~ 비주얼이 :) 

 

 

요 앞에 이 커다란 김밥 모형을 보고 정말 얼마나 클까? 

상상하면서 대박 김밥에서 베스트 메뉴로 되어 있기도 하고 항상 실패하기 힘든 메뉴인

참치야채김밥을 시켜보았어요:)

가격은 5,500원 입니다!

 

 

짜잔!

대박 김밥에 참치야채김밥 등장:)

 

 

혹시 크기가 느껴지시나요?

 

 

비교 사이즈가 있었으면 더 좋았겠다 싶네요:)

참치,계란,당근,우엉,오이,단무지 등이 들어갔구요!

 

 

사이즈를 이야기하자면 한입에 넣을 때 힘겹게 넣었던거 같아요:)

우와 크다 느낌이 있었어요 ㅎㅎ

물론 입이 작지 않아서 한입에는 넣을 정도의 크기였구요!

 

 

하지만 김밥을 한입에 넣고 씹을때는 공간이 별로 없어서 씹기 힘든정도 ㅎㅎ

그래도 김밥은 한입에 넣어야 맛이니까요 ㅎㅎ

먹어보고 맛있다 였구요:)

크기도 크고 뭔가 먹고 좋았어요!

 

그리고 이번에는 떡볶이를 ㅎㅎ

같이 찍고 싶었지만 나오는 순서가 달라서 같이 못찍었어요!

먹느라고 ㅎㅎ

이름이 "365 가마솥 떡볶이" 였구요!

 

 

세트로 파는데 원하는 메뉴가 김밥&떡볶이여서 단품으로 두군데서 시켜서 먹게 되었어요!

떡볶이 1인분에 4,500원

 

 

떡볶이의 맛있어지는 현장 ㅎㅎ 사진이구요!

 

 

여러가지 튀김들도 있었어요!

그리고 오른쪽에 탄산음료들 ㅎㅎ

 

하지만 저의 선택은 떡볶이 1인분입니다!

쌀떡과 오뎅의 조화!

 

 

그런데 양이 물론 1인분이지만 많다는 느낌은 아니었어요 ㅠㅠ 

 

 

그래도 그 순간 떡볶이가 먹고 싶었기에 잘 먹었구요:)

떡볶이 맛집이다 이정도 느낌은 아니고 무난한 맛이었어요!

 

 

그래서 김밥과 떡볶이 중에는 대박 김밥이 조금 더 인상적이었어요:)

푸짐한 걸 좋아하는 저이기에 더 그럴 수도 있지만요!

 

 

지금까지 대박깁밥과 365가마솥떡볶이의 후기를 써 보았는데요:)

제가 간 곳은 가든파이브 푸드코트 영관2층에 위치한 곳들이었어요!

 

 

가든파이브는 여기에 있으니 참고해주시구요!

 

♡ 저의 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면서 공감과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합니다:)
다른 맛집과 좋은 정보 글이 궁금하시다면 목차에서 확인해주세요:) ↓

모든 글 모아 놓은 목차입니다:)

 

모든 글 모아 놓은 목차입니다:)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는 오드리나이스5959입니다! 여기는 오드리나이스5959의 모든 글을 모아 놓은 목차입니다:) 편하게 목차로 궁금하신 글을 읽어주세요:) (서래마을 맛집) 파리크라상 (청담

audreynice5959.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