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스타벅스 서머메뉴 - '파인애플 선셋 아이스 티' 후기

오드리나이스5959 2021. 7. 17. 00:14
728x90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는 오드리나이스5959입니다!

 

오늘은 스타벅스 서머메뉴 - '파인애플 선셋 아이스 티' 후기를 써 보겠습니다:)

 

< 2021년 스타벅스 서머메뉴 2번째 음료 3가지 >

 

돌체 카라멜 칩 커피 프라푸치노 ( 스타벅스 서머 메뉴 '돌체 카라멜 칩 커피 프라푸치노' 후기 글 참고해주세요)

딸기 레몬 블랜디드

스타벅스 파인애플 선셋 아이스 티 

 

위의 3가지 중에서 

스타벅스 파인애플 선셋 아이스 티 후기입니다:)

참고로 스타벅스 서머2 메뉴는 7월 19일 월요일까지만 먹을 수 있는 메뉴에요!

얼마 남지 않은 시간 동안 먹어 보고 싶으시다면 얼른 드셔보세요:)

 

보통은 매장에서 먹는데 이번에는 테이크 아웃을 해 보았어요!

그래서 일회용 용기에 담겨져서 먹게 되었습니다.

스타벅스 얼굴이 전면에 짠하고 나타납니다:) ㅎㅎ

 


스타벅스 클로즈 업 얼굴을 벗기면 요렇게 주황빛 자태가 나와요! 

파인애플인데 이름에 선셋이 들어가는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선셋 같은 색감:)

 

 

그리고 위에는 라임이 올라가 있어요!

 

 

아이스위에 라임 조각이 동동~~ ㅎㅎ

728x90

 

위에는 선셋 위에 라임이가 누워서 휴식을 취하는 느낌이랄까 ㅎㅎ 

그리고 바닥을 보니 요렇게 되어 있습니다.

 

 

파인애플 알갱이가 보이시나요?

먹을 때 씹는 맛이 있어서 좋았어요!

 

스타벅스 서머메뉴 파인애플 선셋 아이스 티는 

파인애플의 과일 단맛과 시원함이 좋았구요!

파인애플 조각이 씹히는 느낌도 씹는 맛이 있어서 지루하지 않고 좋았어요~

개인적으로는 피곤할 때 먹었는데 눈이 완전 떠지는 느낌이었어요:) ㅎㅎ

커피 잘 안 맞는 분은 카페인 대신 당 충전으로 에너지 충전할 때 좋을 거 같아요!

달달한 과일이 느껴지는 음료를 찾으신다면 추천 드려요~!

 

♡ 저의 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면서 공감과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합니다:)

 

스타벅스의 다른 메뉴가 궁금하신가요?
다른 맛집과 좋은 정보 글이 궁금하시다면 목차에서 확인해주세요:) ↓

모든 글 모아 놓은 목차입니다:)

 

모든 글 모아 놓은 목차입니다:)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는 오드리나이스5959입니다! 여기는 오드리나이스5959의 모든 글을 모아 놓은 목차입니다:) 편하게 목차로 궁금하신 글을 읽어주세요:) (디저트 맛집) '카페 노티드' 후기

audreynice5959.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