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서래마을 맛집) 파리크라상

오드리나이스5959 2021. 8. 8. 15:50
728x90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는 오드리나이스5959입니다!

 

 

오늘은 (서래마을 맛집) 파리크라상 후기를 써 보려고 합니다:)

 

서래마을에 있는 파리크라상은 서래마을의 터줏대감이 아닐까 생각해요:)

제가 아는 것만도 10년이 넘은 매장이고 지금도 굉장히 잘 되고 있는 매장이에요!

한 건물이 1층 매장 카운터, 2층 테이블, 3층 야외 테이블로 이루어진 완성채 매장이랄까 ㅎㅎ

10년 넘게 버티는 거 정말 쉽지 않은데 대단해요!

 

 

건물 밖에서 바라본 서래마을 파리크라상 모습이에요:)

 

 

문을 열고 들어가면 왼편에 이렇게 미니 케이크류가 진열되어 있구요!

 

728x90

음료와 식빵류와 메뉴를 볼 수 있게 되어 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정말 다양한 빵 종류들!!

 

 

샌드위치도 다양하게 있었어요 ㅎㅎ

 

 

알록 달록 예쁜 색색 종류도~

 

 

냉동 제품들도~

 

 

정말 빵 종류가 많아서 빵을 좋아하는 저는 눈이 자꾸 여기저기 바쁘게 돌아가더라구요 ㅎㅎ

 

 

개인적으로는 배고픈 상태에서 가서 식사로 먹을 수 있는 샌드위치와 샐러드 종류가 눈에 띄었어요!

 

 

정말 다양한 종류에 빵들이 있어서 뭘 먹을지 정말 고민했어요!

 

 

음료수도 많고~

 

 

오랜만에 정말 많은 빵 종류 구경을 했어요 ㅎㅎ

 

 

그리고 1층 빵 진열과 계산대 위쪽으로 계단을 올라가면 2층에서 cafe & brunch로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공간이 나와요!

올라가는 쪽에는 QR코드 체크하는 게 있구요~

 

 

배고픈 저의 선택은 :)

그릴드 베지 카프레제 포카차 8,900원 

요 메뉴를 시켜서 받아왔어요!

따뜻하게 데워주셨구요~

 

 

채소도 먹고 싶었는데 먹고 싶던 맛들의 총합이라서 좋았어요:)

따뜻한 포카차 빵과 카프레제 모짜렐라 치즈와 채소의 조화가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무겁지 않고 안에 채소로 다양하게 채워져 있어서 좋았구요~

음료로는 덥고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어서 ㅎㅎ

제주 말차 쉐이크 6,900원

요 메뉴를 시켜 보았어요:)

 

 

개인적으로 말차들어간 것도 좋고 아이스크림도 좋고 ㅎㅎ

제가 생각하고 원했던 맛이었어요 ㅎㅎ

그런데 에어컨이 너무 빵빵한데 시원한 음료를 먹고 나니 좀 춥게 느껴졌어요!

 

 

엄청 달지 않고 젤라또가 들어간 부드러운 맛 ㅎㅎ

 

 

그리고 처음에 그릴드 베지 카프레제 포카차를 시킬 때 함께 시키고 싶었는데 참았던 오리지널 루스틱을 결국 시켰어요 ㅎㅎ

책을 보다가 시간이 가니 먹을 수 있을거 같아서 ㅎㅎ

 

 

빵 속의 큰 구멍들이 살아 있는 느낌이 드네요 ㅎㅎ

속이 부드럽고 쫄깃해서 씹는 맛이 좋았어요 ㅎㅎ

평소에도 이런 씹는 맛을 좋아해서 저의 취향 저격이었어요!

 

 

씹는 식감있는 빵과 안에 뭐가 들어가지 않은 빵을 원하신다면 오리지널 루스틱 추천해드려요!

위에 뭐 올려서 드셔도 , 샌드위치 빵으로도 괜찮을 거 같아요:)

오리지널 루스틱 4,100원

 

 

그리고 2층이 끝이 아니고 3층까지 있어서 올라가는 계단을 볼 수 있어요:)

 

3층 테라스는 야외라서 여름에는 더워서 사람들이 잘 올라가지 않는거 같아요!

 

 

문을 열고 들어가면 메뉴판이 보이구요~

 

 

이렇게 앉을 수 있는 테이블들이 놓여져 있어요:)

 

 

그리고 옆에 토마토 같은걸 키우시더라구요:)

영양제도 놓아가면서 열심히 키우시는거 같아요!

 

 

그리고 문 열자마자 보이는 올리브나무 ㅎㅎㅎ

 

 

언뜻보면 진짜 같은데 가짜였어요 ㅎㅎ

 

 

초록 초록 하게 인테리어를 꾸며서 좋았어요!

 

 

그리고 토마토도 키우고 허브 종류도 많이 키우시더라구요!

실버타임, 애플민트 등 여러 종류를 볼 수 있었어요~

 

 

그리고  서래마을 파리크라상 메뉴판

 

 

제 기억에는 3층은 주로 식사 메뉴를 시키고 올라가는 곳 같았어요~

 

3층을 올라가는 길과 위의 천장이 파랗게 하늘을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이렇게 오랜만에 방문한 서래마을에서 터줏대감 서래마을 파리크라상 방문 후기를 써 보았어요:)

 

♡ 저의 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면서 공감과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합니다:)
다른 맛집과 좋은 정보 글이 궁금하시다면 목차에서 확인해주세요:) ↓

모든 글 모아 놓은 목차입니다:)

 

모든 글 모아 놓은 목차입니다:)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는 오드리나이스5959입니다! 여기는 오드리나이스5959의 모든 글을 모아 놓은 목차입니다:) 편하게 목차로 궁금하신 글을 읽어주세요:) (청담동) 마녀김밥 후기 (서래마을

audreynice5959.tistory.com

 

728x90